스폰을 원하시는 분이나 문의를 하시기 전에 도깨비에게 연락시 주의사항을 꼭 읽으시고 아래 이메일이나 카카오톡 오픈채팅으로 연락 주세요

이메일 : sungilsp32@gmail.com

도깨비 카카오 오픈채팅 : https://open.kakao.com/o/s4QfDO1d

도깨비에게 스폰 받기 바로가기

2021년 8월 21일 토요일

도깨비를 만날때 주의사항

1. 옷차림

옷차림은 되도록 섹시하거나 단정한 스타일을 좋아해요


2. 말투

말을 함에 있어서 스폰서에게 너무 예의를 지킬 필요는 없어요

친한 오빠 동생처럼 얘기 하면 되요

그러나 말이 너무 많은 여자는 싫어요. 말은 최대한 아꼈으면 좋겠고, 말보단 행동이 앞선 여자가 좋아요


3. 행동

스폰서가 가만히 있는다고 해서 스폰녀도 가만히 있어야 할까요?

오히려 스폰서가 가만히 있는다면 스폰녀가 먼저 스킨쉽을 해보는것은 어떨까요?

과감한 행동은 오히려 스폰서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 주지요

그러니 좀 더 적극적으로 다가가면 좋은 일이 있을지도


4. 스폰서를 만나면 뭘 할지 생각했보세요

운동하는것도 좋고 경치좋은곳에서 차한잔 마시는것도 좋아요. 

영화도 좋고 노래방도 좋지요

운동을 한다면 어떤 운동을 어떻게 할건지? 차를 마시고 싶다면 시내 한복판의 커피샵 보단 분위기 있고 운치 있는곳의 커피샵을 알아와서 스폰서에게 같이 가자고 요청해보는건 어떨까요?

영화나 노래방도 마찬가지일것 같아요

맛집을 찾아가는것도 좋아해요. 맛집을 알아보고 같이 가자고 하는건 어떨까?

스폰이 불순한 의도의 만남만 있는건 아니니까요


5. 망설이지 말아주세요.

스폰서를 만나러 왔다면 벌써 2번의 결정을 하고 온건데요

첫번째는 블로그를 보고 프로필을 보내며 스폰을 받고 싶다고 결정한것이며

두번째는 스폰서가 프로필을 보고 다시 필요한 문서를 주고 그것을 보고 결정하였기에

세번째인 도깨비 스폰서를 만나게 된것이지요.


그런데 두번째까지 결정해놓고 왜 세번째 스폰서를 만나서 고민을 하는것일까요?

그런 모습을 본 도깨비 스폰서는 어떤 생각을 할지 생각을 해봤나요?

스폰서는 스폰녀가 망설이는 모습을 보이는 즉시 스폰을 거절할꺼에요.

도깨비 스폰서 블로그의  History 를 보면 망설이는 모습을 보인 스폰녀는 스폰을 거절하고 돌려 보내는것을 확인할 수 있을꺼에요

스폰서를 만나거든 망설이지 마세요 ^^


6. 질문은 되도록 적게 하고 모든것을 알아서 해주세요

도깨비 스폰서를 만나본 스폰녀 대부분은 블로그에 상세히 잘 나와있어서 질문할게 없다고 하는데요. 질문이 있다고 하는 스폰녀들의 질문을 들어보면 역시 블로그에 있는 내용을 다시 질문을 하는것이 대부분이었어요.

즉 이 말은 블로그를 잘 안읽었거나 명심하지 않았다는 증거이기도 하지요. 물론 읽고 나서 모든걸 기억을 할수 없기에 잊어 버렸을수도 있죠. 

망설이는 사람 또한 불필요한 질문을 많이 하는데요

즉 스폰을 받기로 결정했다면 질문을 적게 하고 모든것들은 블로그에 있으니 궁금한게 있거든 블로그를 상세히 블로그에 없는 내용이라면 질문을 하도록 하는것이 좋아요


7. 스폰서와 연락이 되었다면 가장 빠른 시일내에 만나도록 하라.

도깨비는 스폰녀에게 만나자라고 먼저 연락하는 경우는 거의 없어요.

항상 스케쥴을 비워주고 즉흥적으로 만나는 편인데요

그 시간을 어떻게든 잡으려고 노력해보세요. 


도깨비 스폰서는 스폰녀가 지원서를 제출하고 통과했다고 해서 만나자고 연락을 하진 않아요. 그리고 다른 스폰녀를 안구하는것도 아니랍니다.


즉 스폰은 한명만 해주지만 지원서 통과와는 상관없이 먼저 만나 스폰을 받는 사람 1명만 만나요.

스폰녀가 바뻐서 다음날로 미룬다면 아마 그 시간을 다른 사람이 차지할것이고 결국 그 스폰녀는 기회를 놓치게 될꺼에요


도깨비의 블로그 History에도 추후 연락을 하겠다는 스폰녀들이 스폰을 받은적이 있는지 없는지를 확인할 수 있을텐데요. 99%는 스폰을 못받고 연락 또한 하지도 않았지요.


즉 스폰서와 연락이 되었다면 빠른 시일내에 스폰서를 만나도록 스폰녀가 스폰서에게 먼저 연락 하는것이 좋아요.


8. 스폰서의 연락을 기다리지 마라

도깨비 스폰서에게 연락을 해온 스폰녀의 90%는 연락 기다릴께요 라고 하고 끝맺음을 하는데요

하지만 도깨비는 기다리는 사람에게 연락을 하지 않는답니다.


스폰녀가 간절하다면 스스로 찾아올것이기 때문이죠.

그러니 스폰서의 연락을 기다리기 보단 스폰서에게 먼저 연락해 확인하고 또한 성의를 보이도록 하는것이 좋겠지요.


9. 그날이라면 또는 스폰서를 만날수 없는 날이라면 스폰서에게 연락하지 마라

이말의 뜻은 스폰서에게 처음으로 연락하는 스폰녀를 두고 하는 말인데요. 이미 스폰을 받고 있는 스폰녀는 "스폰규칙"상 매일 연락을 해야 해요.


대부분의 스폰은 지원서를 제출한 당일부터 이루어지는것이 대부분이에요. 그런데 몇몇 스폰녀들이 그날임에도 말도 없이 만나는데 스폰서인 도깨비는 스폰녀의 그날에는 절대로 만나지 않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스폰서를 만날 시간이 없는 날이면 차라리 연락을 하지 않는것이 더 좋을것 같아요.


10. 물질적으로 스폰서를 즐겁해 해주겠다고 생각하지 마라

스폰서의 취향을 보고 만나는 대부분의 스폰녀들은 도깨비가 반신욕을 좋아한다길래 입욕제를 꼭 준비해오는 편인데 제발 입욕제 준비 안했으면 좋겠어요.

물론 입욕제를 준비해오는 그녀들의 마음을 이해를 못하는것은 아니에요.

다만 도깨비가 스폰녀를 생각해 볼때 돈이 필요해 스폰을 받는입장에서 굳이 도깨비에게 돈을 쓸필요가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어서요.


특히  대부분 러쉬에서 입욕제를 사오는데 러쉬 제품이 좋긴 하지만 도깨비 기준에서는 단 몇분의 반식욕을 위해 몇만원의 입욕제를 쓴다는것은 너무 사치라고 생각해요.


블로그에 도깨비는 흙수저로 태어나 어렵게 살았다고 했잖아요?

도깨비는 돈을 현명하게 사용하는것을 좋아해요.

그러니 제발 스폰녀분들 입욕제에 몇만원씩 쓰지 말고 그 돈으로 맛있는거 사드셨으면 좋겠어요.


그외에도 이것저것 준비 많이 해오는데 ^^

그런것보다 그냥 마음가짐이 더 중요한거 아닐까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